2020년 세계 최초의 대규모 수산박람회인 제15회 상하이국제수산박람회가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Zhejiang Hongye Equipment Technology Co., Ltd.는 업계 회복을 돕기 위해 예정대로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GTM 해수제빙기 부스번호 : W5C058
전시회 기간 동안 해수액체제빙기는 24시간 운영되며 참가업체에게 무료로 얼음을 제공합니다!
GTM 해수액체얼음 신기술
업계 회복을 돕는 대규모 공격
코로나19 전염병이 업계에 미치는 영향은 명백합니다. 전 세계 해산물 공급망이 붕괴되면서 국내 시장에서 수산물 무역의 정상적인 운영에 큰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해외 유입 방지와 국내 반등 방지 노력이 심화되면서 '작업 및 생산 재개, 영업 및 시장 재개'를 주요 노력 방향으로 추진하는 것이 국내 경제 회복을 위한 필수 요건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전염병을 예방하면서 하루빨리 경제를 회복하고 활성화하는 것이 수산업의 안정적인 발전을 위한 최우선 과제가 되었습니다.
GTM 해수 액체 제빙기는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해수를 얼음물 혼합물로 직접 바꿀 수 있습니다. 액체 얼음의 수분 함량은 20%~60% 사이에서 임의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얼음물 혼합물은 주로 작은 얼음 결정과 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닷물의 염분 함량에 따라 얼음 결정의 크기는 0.25mm에서 0.5mm입니다. 액상얼음은 부드러운 슬러리를 형성하여 제품을 완전히 감싸고, 즉시 해산물 내부까지 들어갈 수 있으며, 냉각속도가 빠르고, 분쇄얼음보다 10배 이상 보존효과가 좋습니다. -1℃~-3℃에서 제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얼음질이 부드러워 제품 표면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Binglige 해수 제빙기는 독창적이고 효율적인 와류 냉매 증발기, 강제 열 교환 튜브 교반 메커니즘 및 얼음 슬러리 운반 메커니즘, 칼 끼임 방지를 위한 냉매 순환 구조 및 CPU 프로그래밍 가능 PLC 지능형 제어 기술, 독특한 얼음과 물 분리 절연 얼음 저장 탱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 빠른 얼음 분배 기술. 어는점 온도는 고객 및 제품 요구 사항에 따라 -1℃에서 -3℃까지 독립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가혹한 환경에도 쉽게 대처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해산물 재료가 보장됩니다! 바다의 맛을 느껴보세요! 어떤 종류의 해산물이든 신선도와 맛을 보장하려면 냉장 온도를 확보해야 합니다. 좋은 해수 액상 제빙기는 보관 중에 해산물의 단백질이 변질되지 않고 맛이 그대로 유지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같은.
GTM 해수 액체 제빙기
바닷물 액체얼음의 장점
1. 해수자원은 풍부하고 무궁무진하다.
둘째, 해수액체얼음은 염분을 함유하고 있어 일정한 항균 및 살균효과를 가지고 있다. 바닷물의 주성분은 NaCl인데, 염분 함량이 높으면 삼투압 원리로 인해 박테리아가 탈수되어 활동을 잃습니다.
셋째, 바닷물 액체얼음의 온도는 항상 영하 3도 정도를 유지해왔고, 바닷물 자체가 항균, 살균 효과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유동성과 낮은 온도로 인해 액체 얼음은 물고기 몸 내부로 직접 들어갈 수 있으며, 물고기 몸을 즉시 냉각시키고 해산물이 직접 "동면" 상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냉장 및 보존 과정에서 해산물이 변질되지 않도록 하는 것 외에도 박테리아의 성장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습니다. 생산 또는 운송 링크에서 발생하는 불안전한 요소를 직접 제거합니다.
/ 2020 상하이 국제수산박람회 /
2020년 8월 26일 ~ 8월 28일
상하이신국제박람센터(푸동신구 용양로 2345호)